금연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아래의 유익한 팁

금연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아래의 유익한 팁

금연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아래의 유익한 팁

대부분의 사람들은 담배를 끊기를 원하지만, 피우기 전에 낙담한다.

아래 기사와 같이 긍정적인 태도, 의지력, 그리고 길을 가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요령을 가지고 있다면 그만두는 것이 가능하다.

계속해서 읽으면서 당신의 그만두는 힘을 북돋우고 그 습관을 고치는 데 도움이 될 몇 가지 충고를 찾으십시오.

흡연이 더 이상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결정을 내렸으면, 지원 그룹을 찾아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모두 같은 목표를 향해 나아가고 같은 도전에 대처하고 있는 같은 마음가짐의 무리에는 많은 힘과 자신감이 있다.

이 사람들은 지도와 대처 요령으로 가장 힘든 시간 동안 당신을 지원할 수 있다.

가까운 곳에 있는 지원 그룹을 찾으려면 지역 주민 센터나 커뮤니티 칼리지 또는 교회에서 확인하십시오.

담배를 끊고 싶다면 최면술을 한 번 시도해 보아라.

면허를 받은 최면술사의 서비스를 획득하는 것이 다른 많은 사람들에게 효과적이라는 것이 증명되었다.

당신이 깊은 무아지경에 빠진 후에, 최면술사는 당신의 기억 속에 내재되어 있는 긍정적인 확언을 당신에게 제공할 것이다.

당신이 마침내 깨어났을 때, 담배는 지금과 같은 매력을 가지고 있지 않을 수도 있고, 그것은 당신이 성공할 수 있는 더 큰 기회를 줄 것이다.

집에서 운동을 시작하거나 지역 체육관에 가입하여, 당신의 직업을 유지하고 담배를 피우지 않도록 하십시오.

운동은 스트레스를 완화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몸이 불편해 한동안 운동을 하지 않았다면 매일 아침, 혹은 이틀에 한 번씩 간단히 산책을 가는 것으로 천천히 시작할 수 있다.

운동 일과를 시작하기 전에 의사에게 미리 물어봐라.

당신이 담배를 끊는 것을 돕는 데 있어서 당신의 사랑하는 사람들의 지지를 얻으십시오.

그들에게 당신에게 비난이 아닌 격려를 해달라고 부탁하라.

그들에게 그 과정의 초기에는 아마도 당신이 가장 기분이 좋지 않을 것이고 당신의 사고 과정이 틀어질 수도 있다는 것을 알려라.

담배를 끊는 것은 어렵기 때문에 사랑하는 사람들의 지지가 필요하다.

너 혼자 하려고 하지 마.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당신의 계획을 알려준다면 당신의 친구들과 가족들은 당신을 지지할 것이다.

지원 단체에 가입하는 것도 좋은 생각이야.

이해하는 다른 사람들과 대화하는 것은 당신이 그것을 헤쳐나갈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담배를 끊는 것에 대해 처음 생각할 때 브랜드를 바꾸는 것을 고려해보라.

당신이 맛이나 냄새를 싫어하는 브랜드를 선택하는 것은 당신이 담배를 더 싫어하게 만드는 좋은 방법이다.

이렇게 하면 지나친 흡연을 피할 수 있어 건강과 복지가 좋아질 것이다.

너는 습관을 버리는데 아주 좋은 출발을 하게 될 것이다.

가족과 친구들에게 담배를 끊겠다는 의사를 알리도록 하라.

그들은 귀중한 자원을 제공할 수 있고 힘든 시기를 헤쳐나갈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지원 제도 없이는 그만두기 어렵다.

이것은 마침내 평생 담배를 피울 수 있는 기회를 증가시킬 것이다.

많은 흡연자들이 담배를 끊고 싶어하지만, 많은 흡연자들은 담배를 끊는다.

그만두는 데 성공한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그 과정을 체계적으로, 그리고 큰 동기를 가지고 접근한다.

흡연에 대한 자신의 공격 계획을 구체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팁을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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